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교환 및 반품

작성자 Privae(ip:)

작성일 2021-03-24

조회 107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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내용

주문 취소


구매대행 특성상 1:1 수입 대행 계약이 이루어지므로 고객 주문 후 반품 불가를 원칙으로 합니다. 

고객님의 주문 결제 후 유럽 현지에서 실시간으로 오더 및 바잉이 진행됩니다. 


당일 주문 건은 당일 오후 5시까지 게시판 또는 카톡으로 연락 주시면 현지 오더/바잉 전일 경우100% 환불이 가능합니다.

유럽 현지 오더/바잉 완료 후에는 취소 및 변경이 불가능한 점 참고하셔서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바로 배송 카테고리 제품들은 바잉 완료되어 국내 사업장에 보유 중이기 때문에 매장 리턴이 불가능하며,

주문 결제 시 바로 출고 작업이 시작되어 변경/취소/교환/반품 이 불가능합니다.



반품(교환/환불) 불가능한 경우


- 상품 수령 후 3일(반품 기한 경과)이 지난 경우

- 개인적인 취향 및 제품 일반 컨디션 으로 인한 불만족

- 제품 하자로 판단되지않는 가죽결, 가죽 눌림, 미세 기스, 실밥, 박음질, 본드 접착제 자국 등의 이유

  (해당 브랜드 매장 SA 와 제품 컨디션 확인 절차를 진행하며 매장에서 하자로 인정하지 않을 시,

   해당 제품은 정상 제품으로 간주되므로, 해당 제품은 고객님께 반송되며 이에 따른 수수료 및 배송비 등의 제반 비용은 수취인(고객) 부담입니다)

- 세일 상품, 위생상의 이유로 인한 속옷, 수영복, 쥬얼리, 벨트, 스카프, 타이츠 등

- 오염, 향수 냄새 등 상품을 착용 및 사용을 하였을 경우

- 상품 태그(Tag)가 제거된 경우

- 의류나 슈즈의 경우, 제품 피팅 후 상품에 변형이 온 경우 (주름, 늘어짐)

- 고의적인 제품 훼손의 경우

-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(슈즈 박스, 악세서리 케이스 등) 촬영각도 및 조명 또는 모니터 해상도에 따라 

  실제 컬러와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해당 부분으로 인한 교환 반품은 불가합니다. (구매전 충분한 상의 후 구매 추천)

- 환불을 받기위해 의도적으로 물건을 훼손한 경우


 셀렉트인런던은 해외 배송으로인해 반품과 교환이 어려운점을 감안해 해외발송 전 제품을 2차 검수하는 작업을 진행하며 배송전 제품의 검수 촬영을 하는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 따라서 반품을 하실때 검품시 촬영했던 이미지 및 상태와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 및 형사고발조치를 취할수있습니다.


제품 오배송 및 제품 자체 명확한 결함이 있는 경우


고객 추가 요청시 동일 제품 교환만 가능하며(추가비용발생),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제품 오배송의 경우 제품 반품은 불가능하며 동일 제품으로의 교환 처리로 가능합니다.

제품 하자, 오배송 상품의 경우 수령 후 24 시간 이내에 문의 게시판 또는 카톡을 통해 사진과 함께 첨부해 주시면 

확인 후 교환 절차가 진행되며, 24시간 이후 접수된 교환 건은 책임지지 않습니다. 

부득이하게 단순 변심으로 반품/환불을 해야 하는 경우는 현지 환불기간 내 현지 매장 규정에 따라

진행되며 반품 가능 시 왕복 배송비 +구매대행 수수료 +유럽권 배송시 발생 부가세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.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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